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캐나다에서의 3주

몬트리올 힙스터 분위기 베트남 음식점 반 미 반 이유(Banh Mi Banh Yiu) 추천

by cardo 2020. 3. 14.

앞서 몬트리올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아시 음식점이 많다고 소개했었습니다. 최강 일본 라멘집도 소개했었습니다. 이밖에 동네 음식점에서 초밥과 쌀국수도 먹었습니다. 리뷰할 정도는 아니라 글을 쓰지는 않았네요. 

 

반미 반이유는 몬트리올 거리에서 편집샵 구경을 하다가 우연히 봤습니다. 맥길 대학교 인근으로 아주 힙한 구역이 펼쳐집니다. 학생들이 자주 찾는 구제 옷가게나 예쁜 가게가 많습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부티크와 편집샵도 보여서 젠트리피케이션이 이미 왔는가 했습니다.

 

어쨌든 거리를 가는데 아주 깔끔하고 갓 생긴 듯한 베트남 샌드위치 가게가 있었습니다. 반미라고 하죠. 멋진 스타일의 젊은 힙스터들이 운영하는 듯 했습니다.

 

반갑게 인사를 맞으며 들어가서 샌드위치 하나와 샐러드처럼 보이는 냉채?느낌의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맛은 오 괜찮네? 생각보다 좋다정도였습니다. 10점 만점에 8점 정도?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거나, 몬트리올에서 꽤 괜찮은 가격으로 깔끔한 끼니 떼우고 싶은 분은 방문해도 좋을 듯 합니다.

총평

  • 맛은 10점 만점에 8점
  • 젊은이들이 운영하는 심플한 베트남 음식점
  • 배가 출출하고 깔끔한 베트남 음식 땡길 때 굿
 

Banh Mi Banh Yiu

★★★★★ · 테이크아웃 전문 레스토랑 · 255a Rue Saint Viateur O

www.google.com